검색결과
1,384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차인표 소설 '언젠가 우리가…', 英 옥스퍼드대 필수 도서 지정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연기자 차인표가 집필한 장편소설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이 영국 옥스퍼드대학의 필수 도서로 지정됐다고 차인표의 아내이자 역시 연기자인 신애라가 지난달 30일 전했다. 이날 신애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음 학기부터 (차인표의 소설이) 옥스퍼..

애니 '인사이드 아웃 2', 글로벌 흥행 수입 1조원 돌파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이 상영 3주만에 전 세계 극장 수입 10억 달러(약 1조3815억원)를 돌파했다. 하정우 주연의 '하이재킹'은 100만 고지를 밟았다. 1일 영화 흥행 집계 사이트인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조성준의 와이드엔터] 韓 웹툰 기업의 美 나스닥 입성…콘텐츠 강국 신호탄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할리우드를 오랫동안 동경해 왔던 영화팬의 한 사람으로서 여전히 비현실적으로 그려지는 장면이 있다. 지난 2020년 '기생충'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감독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휩쓸 때다. 봉준호 감독이 우리 말로 소감을 얘기하며 '거장' 마틴..

롯데시네마, 버튜버 위한 '브이스퀘어' 새로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롯데시네마가 '버튜버'들을 위한 공긴인 '브이스퀘어'를 새로 선보인다. 28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브이스퀘어'는 다음달 31일부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3층에서 운영을 시작한다. 이곳에는 팝업존과 컬래버레이션 카페, 상설 MD 매장뿐 아니라 스토리텔링 전시..

주말 극장가, 도토리 키 재기 식 '2위 다툼'으로 후끈 달아오른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주말 극장가가 도토리 키 재기식 '2위 다툼'으로 후끈 달아오를 전망이다. 28일 오전 9시 기준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45.6%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는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의 뒤를 이어 '핸섬가이..

파산 선고 받은 한국영화인총연합회 "대종상 영화제, 정상 개최할 것"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한국영화인총연합회(영총)가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2월 제60회 대종상 영화제의 정상 개최 의지를 밝혔다. 앞서 영총은 지난해 12월 법원으로부터 파산 선고를 받아 영화제 개최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양윤호 영총 회장은 이장호..

전도연X임지연 '리볼버', 8월 7일 개봉 확정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전도연·임지연 주연의 새 영화 '리볼버'가 오는 8월 7일 개봉한다고 이 영화의 배급사인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영화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하수영'(전도연)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할리우드 '고맙다 애니메이션!'…'인사이드 아웃 2' 이어 '슈퍼배드 4'도 대박 조짐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애니메이션이 올 상반기 '돈 가뭄'으로 힘들어하던 할리우드에 단비를 내리고 있다. 디즈니·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2'에 이어 일루미네이션의 '슈퍼배드 4'가 대박급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27일 '슈퍼배드 4'의 한국 배급을 맡고 있는 유니버설..

코믹 호러 '핸섬가이즈', 아시아 16개국 선판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코믹 호러물 '핸섬가이즈'가 아시아 16개국에 선판매됐다고 이 영화의 배급사인 뉴(NEW)가 27일 전했다. NEW에 따르면 '핸섬가이즈'의 상영 판권을 사 들인 아시아 국가는 호주·뉴질랜드·인도네시아·대만·캄보디아·말레이시아·브루나이·베트남·일본·홍콩·마카..

할리우드 화제작, 올 상반기 부진 딛고 대반격 나섰다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할리우드 화제작들이 올 상반기 부진을 딛고 다음달까지 한국 극장가에서 흥행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한국 영화는 이렇다 할 기대작들이 보이지 않아 당분간 주도권을 내주게 생겼다. 열 세 살 소녀의 사촌기 성장통을 따뜻하게 그린 '인사이드 아웃 2..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