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644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0칼로리 죠크박 라인업 완성" 롯데웰푸드, '씨없는 수박바 0칼로리'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로 '죠스바', '스크류바' 등과 함께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여름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23년 연속 1위 브랜드"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하이트진로는 자체 소주 브랜드 진로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에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의 소주는 전 세계에서 974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가 판매됐다..

"간편식 면 시장 주도권 잡자"… SPC삼립, 신제품 출시 속도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숙면(熟麵·건면의 일종) 브랜드 하이면의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인한 여가 시간 확대 등으로 갈수록 커지고 있는 HMR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건면은 튀기지 않은 면을 뜻한다...

HMR 면 시장 공략 잰걸음…SPC삼립, 하이면 신제품 출시 속도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숙면(熟麵·건면의 일종) 브랜드 하이면의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인한 여가 시간 확대 등으로 갈수록 커지고 있는 HMR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건면은..

[칼럼] 콘크리트 골재품질 향상 방안
콘크리트 품질 확보를 위해서는 제조에 사용되는 각각의 원재료가 정해진 기준 이상의 품질을 만족해야 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콘크리트를 구성하는 원재료 중에서 가장 큰 용적(약 70%)을 차지하는 골재의 경우 품질 확보 문제가 지속적으로 거론되고 있다. 골재는 건설구조물의 품질 확보 측면..

"소주 사업 활성화 노력" 신세계L&B, 제주소주 물적분할 결정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신세계L&B는 지난 20일 이사회를 열고 제주소주를 물적분할하기로 결정했다고 27일 공시했다. 물적분할인 만큼 제주소주의 지분 100%는 신세계L&B가 소유한다. 오는 7월 5일 주주총회를 열고, 채권자 이의제출기간(7월 5일~8월 6일)을 거친 후 오는 8..

"코코아 가격 급등 여파" CJ푸드빌 뚜레쥬르, 초콜릿 빵·케이크 3.9% 인상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급등하면서 관련 제품 가격이 잇달아 오르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도 초콜릿을 사용한 빵과 케이크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지난 20일 코코아(카카오 열매를 가..

아성다이소,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 매장 366개로 확대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져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

배달앱 '노크' 선보인 hy "배송 영역 확대…지역 확대 검토 중"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hy는 배달앱 '노크'(Knowk)를 출시하고 서울 강서구에 한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hy 관계자는 "서울 강서구의 경우 마곡 등에 직장인들이 많고 거주할 수 있고 주민들도 많은 상권이라고 판단했다"며 "내부 테스트 결과 배달앱을 사용하면서..

체질 개선 속도 내는 대교…에듀테크 강화 위해 노리코리아 흡수합병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대교가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낸다. 인공지능(AI)·실버 관련 사업을 집중하는 동시에, 글로벌 사업도 확장해 나간다. 비용 절감 등을 위해 통합하거나 청산하는 작업도 단행한다. 26일 대교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10월 1일 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