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44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대 치의학대학원, 서울역 쪽방촌에 '구강관리 플러스센터' 운영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은 서울역 인근 동자동 쪽방 밀집지역에 '우리동네구강관리 플러스센터'를 운영해 주민들에게 무료 치과 진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구강관리센터 개소는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의 연구 및 교육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적 취약계층인 쪽방지역..

버리고, 때리고, 굶기고… 끊이지 않는 동물학대
#지난 16일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서 리트리버 한 마리가 발견됐다. 이 리트리버는 발견 당시 목줄을 한 채 쓰러져 있었고, 엉덩이와 등 부위에는 구더기 수십 마리가 살을 파고들어 들끓고 있었다. 다행히 동물보호단체에 의해 구조돼 현재 건강을 되찾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대전..

法, 보일러 매장 직원 폭행하고 대변까지 본 70대 집행유예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자신이 사려는 제품이 단종됐다는 이유로 매장 직원과 경찰관을 폭행하고 난동을 부린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8단독 한옥형 판사는 공무집행방해, 업무방해, 특수폭행 등의 혐의로 기소된 김모씨(76)에 대해..

돌아온 中보따리상, 그림자처럼 따라온 '밀수'
한중카페리(국제여객선) 운행이 해빙기를 맞아 중국 보따리상(따이궁·代工)들이 활동을 재개하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새롭게 활동을 재개한 이들 '신따이궁류(新代工流)'는 녹두·팥·참깨 등 중국산 농산물을 면세 한도에 맞춰 통관한 뒤 국내에 유통시키는 밀수입을 통해 차익을 얻고..

'밀수' 中보따리상 덮쳐도… "개인 소비" 항변땐 처벌 못해
"중국 보따리상들이 중국서 통관해 오는 농산물들은 본인들이 사용하겠다고 하면 막을 방법이 없어요. 우리는 가져온 농산물을 국내에서 판매하거나 유통상에 넘기면 불법이라고 계도하고 집중 단속하고 있습니다." 인천본부세관 관계자는 27일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늘어나고 있는 중국 보따리상 신..

노상대변·쓰레기테러… '어글리 싼커'의 역습
중국인 관광객들의 무질서한 행위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중심으로 한 싼커(散客·개별 관광객)들이 늘면서 이 같은 행동이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곳곳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27일 각종 온라인..

늘어나는 中 보따리상에…세관 당국 단속 골머리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박주연 기자 = "중국 보따리상들이 중구서 통관해 오는 농산물들은 본인들이 사용하겠다고 하면 막을 방법이 없어요. 우리는 가져온 농산물을 국내에서 판매하거나 유통상에 넘기면 불법이라고 계도하고 집중 단속하고 있습니다." 인천본부세관 관계자는 27일 코로나19 엔데믹..

韓中 카페리 해빙…농산물 불법 밀수입 개시하는 新따이궁류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박주연 기자 = 한중카페리(국제여객선) 운행이 해빙기를 맞아 중국 보따리상(따이궁·代工)들이 활동을 재개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새롭게 활동을 재개한 이들 '신따이궁류(新代工流)'는 녹두·팥·참깨 등 중국산 농산물을 면세 한도에 맞춰 통관한 뒤 국내에 유통..

中 관광객 추태에 눈살 찌푸리는 한국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박주연 기자 = 중국인 관광객들의 무질서한 행위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중심으로 한 싼커(散客·개별 관광객)들이 늘면서 이 같은 행동이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곳곳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들이 끊..

서울 관악구 영업 끝난 고깃집 불…인명피해 없어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27일 0시49분께 서울 관악구 봉천동 3층짜리 건물 1층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 불이 나 17분 만인 오전 1시6분께 완진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화재 당시 영업이 끝나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환기구와 천장 등이 불타 소방서 추산 32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