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66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다보스포럼 사무국 성희롱·인종차별 의혹…당사자 부인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국제 민간 회의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사무국에서 성희롱, 성차별, 인종차별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9일(현지시간) WEF의 전현직 임직원 80여명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고위직 인사들의 이같은 의혹의 관한 내부 고발이..

유럽 곳곳 폭풍우…프랑스·스위스 등 사망 7명·실종 2명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유럽 곳곳에서 폭풍우가 휘몰아쳐 7명의 사망자와 2명의 실종자가 발생했다. 20일(현지시간)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프랑스 동부 오브주(州)에 있는 도로가에 있던 나무가 강풍에 쓰러지면서 지나던 차량을 덮쳤다. 이로 인해 3명이 숨졌고 1명이 중..

이란 대선서 개혁파 페제시키안 1위 '이변'…내달 결선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이란 대통령 보궐선거에서 후보 중 유일한 중도 개혁파이자 마즐리스(의회) 의원인 마수드 페제시키안이 1위를 차지했다. 29일(현지시간) 이란 내무부와 국영방송에 따르면 이날 개표가 잠정 완료된 가운데 페제시키안이 득표율 약 42.5%(1041만여표)로 선두에..

첫 TV토론 사실상 트럼프 승리…바이든, 고령 리스크 노출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2024년 미국 대선 첫 TV토론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을 상대로 사실상 승리했다고 현지 매체들이 평가했다. 두 후보는 27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CNN 주관 대선 TV토론회에서 경제, 불법 이민자 문제, 낙태..

바이든, 첫 토론에 "잘했다" 자평…사퇴 요구 우려 부인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의 2024년 대선 첫 TV 토론을 마친 직후 "잘했다"고 자평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토론 후 기자들을 만나 "우리가 잘했다고 생각한다"며 "목이 아프다"고 소감을 말했다. 보좌관..

美 뉴욕경찰 최초 한인 고위 간부 탄생…허정윤 경무관 내정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 뉴욕경찰(NYPD)에서 최초로 한인 고위 간부가 나왔다. 27일(현지시간) NYPD와 뉴욕 한국총영사관에 따르면 한국계 미국인 허정윤 총경(인스펙터)은 경무관(데퓨티 치프)으로 승진이 내정돼 다음 날 진급식을 치른다. 2022년 7월 NYPD 최초 한인..

네이버웹툰 나스닥 상장 첫날 9.5% 급등…시총 4조원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네이버웹툰의 모기업 웹툰엔터테인먼트가 뉴욕 증시 상장 첫날인 27일(현지시간) 주가가 9.5% 급등했다. 이날 웹툰엔터테인먼트는 공모가 21달러보다 9.5% 높은 23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다. 웹툰엔터테인먼트는 기업공개(IPO)로 보통주 1500만주를 발행해..

이란 대선 D-1, 차기 권력서열 2위는 누구…보수2·개혁1 '3파전'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란 대통령 보궐선거에서 다수의 후보가 출마한 보수진영이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이 지난달 헬기 추락 사고로 세상을 떠나 오는 28일(현지시간) 치르게 된 이번 대선의 최종 후보는 총 5명이다. 지난 26일 보..

日 "독도 주변 한국 조사선 활동에 항의"…이달만 세번째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일본 정부가 26일 한국 조사선이 독도 주변에서 해양 조사 활동을 한 데 항의했다고 밝혔다. 이달에만 벌써 세 번째다. 교도통신은 일본 해안경비대가 이날 오후 2시경 독도 동쪽 일본 EEZ에서 한국 조사선이 철사 모양의 물체를 바다에 던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

반기문 "한국전쟁 피난 트라우마…무력분쟁 속 어린이, 가장 무고한 희생자"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반기문 전 유엔(UN) 사무총장이 최근 전 세계 전쟁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는 아동 인권 피해 문제를 지적하면서 국제사회의 대응을 촉구했다. 반 전 총장은 2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연례 공개토의에 국제사회 원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