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9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프랑스 총선 2차투표 최대변수는 '공화국 전선'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프랑스 조기총선 1차 투표에서 극우정당 국민연합(RN)이 1위를 차지했지만 7월7일(현지시간) 2차 투표에서 과반의석을 차지할지는 미지수라고 로이터통신이 전망했다. 2위를 차지한 좌파연합 신민중전선(NFP)과 3위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르네상스당의 연대..

들끓는 사퇴론에… 'VOTE' 의상입고 진화나선 질 바이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9일(현지시간) 선거 자금모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 이스트햄프턴 공항에 도착해 마린원에서 내리고 있다. /AP 연합 질 바이든 여사가 28일(현지시간)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열린 유세에서 'VOTE'(투표하라)라는 글자가 도배된 원피스..

바이든 후보교체 가능하지만 큰 혼란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1차 TV 토론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참패하면서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 요구가 분출하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후보 교체가 가능하지만 큰 혼란이 예상된다고 30일(현지시간) 일레인 카마르크 브루킹스연구소 선임연구원과..

라인야후, 네이버와 시스템분리 2026년 3월 완료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라인 애플리케이션 운영사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 2026년 3월까지 완료할 예정이라고 현지 방송 NHK가 관계자를 인용해 27일 보도했다. 라인 이용자의 대규모 정보유출 문제로 인해 일본 총무성은 올해 4월, 라인야후가 제..

네이버웹툰, 나스닥 IPO로 4400억원 확보 예상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27일(현지시간) 미 뉴욕증시 상장을 앞두고 네이버 웹툰의 공모가격이 희망범위 상단인 주당 21달러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26일 보도했다. 네이버 웹툰 본사인 웹툰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서 제출한 증권신고서에서 1주당 희망 공..

볼리비아에서 쿠데타 불발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남미 볼리비아에서 26일(현지시간) 무장군인들이 수도 라파스 중앙광장을 점령하고 장갑차로 대통령궁에 진입하는 등 쿠데타를 시도했지만 3시간여 만에 군인들은 철수했고 루이스 아레스 대통령 지지자들이 광장에서 국기를 흔들면서 환호했다고 AP·로이터 통신이 보도했..

日 스가 전 총리 또 기시다 퇴진 압박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자민당의 스가 요시히데 전 일본 총리가 26일 발매된 월간지 '하나다' 8월호 인터뷰에서 자민당 비자금 문제와 관련해 기시다 후미오 총리의 책임론을 언급하면서 다시 퇴진을 압박했다. 공영방송 NHK와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에 따르면 스가 전 총리는 "기시다..

케냐 증세반대 시위대에 경찰 발포 최소 5명 사망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증세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25일(현지시간) 의사당에 난입하자 경찰이 발포하면서 최소 5명이 숨졌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이날 케냐 전국에서 격렬한 시위가 벌어졌고 시위대는 증세 반대와 윌리엄 루토 대통령의 사임을 요구했다. 시위대가..

폴크스바겐, 美 전기차 리비안에 7조원 투자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독일 자동차회사 폴크스바겐이 미국 전기차 회사 리비안에 50억 달러(약 7조원)를 투자해 전기차 제조를 위한 합작회사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폴크스바겐은 25일(현지시간) 우선 10억 달러(약 1조3920억원)를 투자해 지분을 확보하고, 이후 40억 달러(약..

일본 "北 탄도미사일 추정체 발사…日 EEZ 밖 낙하"
아시아투데이 최효극 기자 = 일본 방위성은 26일 오전 북한이 탄도미사일 가능성이 있는 물체를 발사했다고 발표했다. 북한이 쏜 탄도미사일 추정체는 일본 배타적경제수역(EEZ) 바깥으로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NHK 방송이 보도했다. 일본 해상보안청에 따르면 아직 어떤 선박 피해도 없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