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7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파리올림픽 앞두고 굿즈 판매 호황…매출 3조원 달성 전망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기자 = 2024 파리올림픽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관련 굿즈가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프랑스 매체 웨스트프랑스는 18일(현지시간) 파리올림픽조직위원회의 발표를 인용해 올림픽 굿즈 판매량이 매주 성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100년 만에 다시..

"투표로 극우세력 막자"…열흘 남은 프랑스 총선, 대리투표 사전등록 급증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에서 투표로 극우세력을 막자는 움직임이 일면서 대리투표 사전등록 건수도 들썩이고 있다. 프랑스에서는 총선일에 지정된 지역구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없는 경우 지인 또는 가족에게 대리로 투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현지매체 르파리지앙은 17일..

전국 반대 집회에도 프랑스 극우정당 지지율 굳건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의회 해산에 따른 조기총선을 앞두고 정치 극우화에 반대하는 프랑스 국민들의 움직임이 거세게 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극우세력 지지율은 여전히 굳건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지매체 BFMTV는 16일(현지시간) 최근 진행된 한 설문..

프랑스 부동산시장 침체일로…지난 1년간 문 닫은 중개업소 1천곳 넘어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에서 부동산 시장 침체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현지매체 르파리지앙은 12일(현지시간) 프랑스전국부동산협회(FNAIM)의 발표를 인용해 직전 12개월 동안 문 닫은 부동산 중개업소가 1120곳이라고 보도했다. 로이크 캉탕 FNAIM 회장은 보도자..

"유권자 존중하라"…프랑스서 '30일 조기총선 취소' 헌법소원 잇따라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극우성향 정당이 크게 약진한 유럽의회 선거 결과를 두고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내린 조기 총선 결정이 논란을 확산시키고 있다. 현지매체 르파리지앙은 11일(현지시간) 마크롱 대통령의 조기 총선 결정과 관련해 헌법소원 청구가 두 건 제기됐다고..

프랑스, 유럽의회 선거 후폭풍…극우정당 압승에 전국 곳곳서 학생 시위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의 젊은 세대가 보수 성향이 강해지는 사회 분위기에 반기를 들었다. 현지매체 르파리지앙은 10일(현지시간) 유럽의회 선거 결과가 보수파 압승으로 예측된 전날 저녁부터 프랑스 곳곳에서 시위가 열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9일 실시된 유럽의회 선..

프랑스서 80대 여성 차량이 어린이 무리와 정면충돌…'고령운전' 논란 재점화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기자 = 프랑스에서 80대 여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자전거 탄 어린이들과 정면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5일(현지시간) 프랑스 매체 르파리지앙은 이날 오전 10시경 현지 서부 라로셸에서 83세 여성이 차량을 몰아 자전거를 타고 있던 12명의 어린이 무리를..

프랑스 10대들에 인기 급상승한 신규 메신저앱…정부는 위험 경고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 정부가 특정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현지매체 웨스트프랑스와 르파리지앙은 4일(현지시간) 내무부가 10대들에 유행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텐텐(Ten Ten)'을 주의해서 사용할 것을 조언했다고 보도했다. 텐텐은 지난 4월..

"폭염 올림픽 될라"…프랑스 올 여름, 작년보다 더 덥다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오는 7월 26일 개막하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이 그 어느 때보다 무더운 찜통더위 속에 대회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현지매체 웨스트프랑스는 28일(현지시간) 프랑스 기상청과 사설기상관측기구의 협동 보고서를 인용해 올림픽이 개최되는 올해 파리의..

올림픽 특수 노렸던 파리지앵, 평균가에도 숙박객 못 찾아 울상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파리 하계올림픽을 앞두고 파리 지역 부동산 소유자들이 기대했던 일확천금의 가능성이 희박해지고 있다. 현지매체 bfmtv는 27일(현지시간) 올림픽 기간 개인이 소유한 숙박시설의 예약 상황이 예상보다 저조하다고 보도했다. 오는 7월 26일 개막하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