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767건 중 1~10건
  • |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동훈에 쏠리는 인신공격·만남 퇴짜…피로도 키우는 與전당대회(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선거운동 초반부터 인신공격과 네거티브로 피로도를 키우고 있다. 인신공격과 네거티브의 대상은 여론조사 1위인 한동훈 후보다. 원희룡 후보는 '한 후보를 돕는 현역 의원들은 간신'이라고 비판 수위를 높였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이철우 경북도지사..

수도권 출신 1명 없는 국민의힘 상임위원장…"이대론 안 된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몫인 7개 상임위원장 인선에 수도권 의원이 한 명도 포함되지 않으면서 '도로영남당'으로 회귀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수도권에서 완패했으면서 어렵게 생환한 중진들을 상임위원장 인선에서 전면 배제했다는 지적이다. 27일 국민의힘에 따르면..

한동훈은 대구, 원희룡은 부산… 영남 공들이는 '與 당권주자들'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대구 서구 김상훈 의원 지역구 사무실 건물 한 회의실에서 꽃다발을 받고 있다. /연합 국민의힘 당 대표에 출마한 한동훈·원희룡 후보가 27일 '보수의 심장' 대구·부산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일찌감치 경북·대구·부산·경남..

김종혁 고양병, 與 원외 당협위원장협의회 초대 회장 선출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원외 당협위원장협의회는 김종혁 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을 초대 회장으로 27일 선출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원외 당협위원장 협의회장 선출대회에 단독 입후보해 대표로 뽑혔다. 중앙일보 편집국장 출신인 김 위원장은 2022년 '..

한동훈, 홍준표 인신공격에 "제 전투력? 거대야당 맞설 때 쓰겠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27일 "제가 가진 전투력을 나중에 거대 야당의 입법 독주와 맞서는 때를 위해 아껴두겠다"고 말했다. 한 후보는 이날 대구 서구 당원협의회를 찾아 '홍준표 대구시장이 공세 수위를 높이는 데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

'보수심장' 찾아간 당권주자들…친윤계 韓 견제 속 분화 가속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당 대표에 출마한 한동훈·원희룡 후보가 27일 '보수의 심장' 대구·부산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일찌감치 경북·대구·부산·경남 지역 당원들과 만난 나경원 후보는 원외당협위원장들에게 지역 사무실·현수막·후원금 문제 등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한 후..

주호영 국회부의장 "험난한 대치국면, 대화·경청·토론으로 해결"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주호영 신임 국회부의장은 27일 "이번 22대 국회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험난하고 대치 국면이 많을거란 예측이 있지만 서로 대화·경청·토론하면 해결 못할 일이 없다"고 강조했다. '6선' 주 국회부의장은 이날 국회 본회의에서 22대 국회전반기 국민의힘 몫..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대표 후보들 전원 최종후보로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전당대회에 당 대표에 출마한 나경원 의원·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윤상현 의원·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예비경선 없이 최종 후보로 확정됐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는 27일 당 대표 선거에 입후보만 나경원·원희룡·윤상현·한동훈 후보 전..

대구로 간 한동훈 "108일 제게 너무 짧았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당 대표에 도전장을 낸 한동훈 후보가 27일 "108일은 제게 너무 짧았다"며 "우리당을 개혁하고 이기는 당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한 후보는 이날 대구 서구 당협위원회를 찾아 "총선 과정에서 우리가 뭘 바꿔야 하는지 가장 가까..

국민의힘, 22대 국회부의장 후보 '6선' 주호영…외통위원장 김석기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6선' 주호영(대구 수성갑) 국민의힘 의원이 22대 전반기 국회부의장 후보로 27일 선출됐다. 국민의힘은 이날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주호영 의원과 '4선' 박덕흠(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 의원 간 경선을 통해 주 의원을 여당 몫 국회부의장 후보로 확정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